> 트래블 > 해외여행
대세는 V커머스인터파크투어 여행TV 여’보세요 론칭
정영호기자  |  oblove3@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3.20  21:10:4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동영상 활용 여행상품 소개 서비스 오픈 비디오커머스 공략 박차
“여행, 읽지 말고 보세요” 상품,가격,혜택,일정 모두 담은 영상 제작
3월 한정 상품 ‘두바이/아부다비 6일’ 저렴한 가격과 풍성한 혜택

   
두바이 부르즈칼리파

인터파크투어는 영상 콘텐츠를 활용해 여행상품을 판매하는 ‘여행TV 여보세요’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여행TV 여보세요는 영상(Video)과 상업(Commerce)을 결합한 비디오 커머스(V-커머스) 방식의 신개념 서비스다. 이미지와 텍스트 위주의 상품 소개만으로는 파악하기 어려운 여행상품 정보를 생동감 넘치는 영상으로 제공해 고객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한다.

   
인터파크투어 여행TV 여보세요

여행TV 여보세요는 ‘여행상품을 읽지 말고 보세요’라는 콘셉트에 맞게 123초의 짧은 영상 속에 여행상품. 가격, 혜택, 주요 일정 등을 한 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이동하면서 모바일 기기로 동영상을 보는 사람이 많다는 점을 감안해 사운드를 듣지 않아도 여행상품의 핵심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제작된 점이 특징이다. TV홈쇼핑과 달리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아 모바일 기기로 손쉽게 영상을 보고 상품의 특징을 단시간에 파악할 수 있게 도와준다.

   
두바이 주메이라 비치

인터파크투어는 여행TV 여보세요 서비스를 위해 기존 동급 상품대비 저렴하고, 더 큰 혜택을 제공하는 전용상품을 기획, 한 달간 한정 판매한다.

3월 추천 상품으로는 두바이/아부다비 6일 세미패키지 상품이 마련됐다. 버즈칼리파, 두바이몰 분수쇼, 버즈 알 아랍 등 3대 명소와 두바이에서 차로 1시간 30분 거리인 아부다비까지 모두 둘러볼 수 있다. 패키지 여행의 단점을 보완해 6일 일정 중 2일 간의 자유시간도 주어지며, 노쇼핑으로 편안한 일정을 보장한다.

에티하드항공을 이용하며 전 일정 5성급 특급호텔 숙박, 팜 아일랜드 모노레일 탑승, 두바이 전통보트 아브라 탑승, 1억원 해외여행자 보험 등을 모두 포함한다. 여기에 여행TV 여보세요 영상을 보고 예약하는 고객 대상으로 황금빛 사막을 짜릿하게 질주하는 사막 사파리 투어($70 상당)와 BBQ특식을 제공한다. 상품 최저가는 109만원부터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http://channel.pandora.tv/channel/video.ptv?ch_userid=vj8282&prgid=53567080
럭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마포구 신촌로 196-1 이화빌딩 601호  |  대표전화 : 070-7789-1258
등록번호 : 서울 다 10797  |  발행·편집인 : 서윤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서윤근
Copyright © 2020 트래블레저플러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