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래블 > 크루즈
소수의 특별한 경험... 크리스탈 크루즈 럭셔리 요트 크루즈 일정 발표
서진수 기자  |  gosu420@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9.03  17:39:0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럭셔리 요트 크루즈의 진수를 선보일 크리스탈 크루즈

럭셔리 6성급 선사 중 세계에서 가장 많은 수상 기록을 자랑하는 럭셔리 크루즈 라인, 크리스탈 크루즈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는 유연한 예약 정책과 함께 2023~24년의 부티크 요트 크루즈, 에스프릿호의 운항일정을 발표했다.

요트 크루즈는 다수의 승객이 바다를 항해하는 오션 크루즈와 비교해 보다 적은 인원이 승선한다. 크루즈 요금에 음식, 주류는 물론 관광에 관련된 모든 액티비티가 포함된다. 또 대형 선박으로 닿을 수 없는 세계적인 미항을 기항하고, 요트를 승선해야만 경험 할 수 있는 바다 위의 특별한 수상 스포츠의 경험을 제공하는 것 역시 큰 특징이다.

크리스탈 크루즈의 에스프릿호는 62명의 승객을 위한 정예의 90명의 승무원과 31명의 버틀러가 승선해 소수의 인원이 높은 질의 서비스를 받는다는 점에서 소수의 인원이 즐길 수 있는 편안하고도 안전한 크루즈 여행으로 꼽히고 있다.

   
발코니 캐빈

에스피릿호는 셰이셸, 그리스, 프랑스, 이탈리아와 같은 지중해는 물론 이스라엘, 크로아티아, 요르단 등 전세계의 보석 같은 기항지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58가지의 6박~8박 일정을 제공한다.

선내 안전 뿐 아니라 여행의 계획부터 고객이 안심하고 예약을 할 수 있도록 'Crystal Confidence'라는 유연한 예약 제도를 운영 중이다. 2021년~23년 출발 일정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예약시점으로부터 90일까지 예약금을 자유롭게 납부할 수 있도록 하고, 출발 60일까지만 잔금을 완납하면 되며, 취소료 정책 역시 60일전부터 발생되는 등 대폭 완화된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크리스탈 요트 크루즈, 에스피릿호 추천 일정은 ▶달마시안해 & 아드리아해 ▶그리스 & 코린트 운하 ▶성지 순례& 동부 지중해 ▶셰이셀 등이 있다.

자세한 정보 및 예약은 크리스탈 크루즈 한국 사무소로 문의하면 된다.

 

서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http://channel.pandora.tv/channel/video.ptv?ch_userid=vj8282&prgid=53567080
럭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마포구 신촌로 196-1 이화빌딩 601호  |  대표전화 : 070-7789-1258
등록번호 : 서울 다 10797  |  발행·편집인 : 서윤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서윤근
Copyright © 2020 트래블레저플러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