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래블 > 해외여행
모두투어, 사이판 '청소년 반값 프로모션' 진행2월 한 달 동안 주2회 (토:4박5일, 일:4박5일) 상품 구성
서진수 기자  |  gosu420@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2.01.17  23:32:4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월드리조트 워터파크

모두투어는 아시아나항공과 티웨이항공으로 2월 한 달 동안 주 2회 (토:4박5일, 일:4박5일) 패턴의 ‘사이판 청소년 반값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겨울 시즌 대표 휴양지로 불리는 사이판은 작년 7월부터 시행된 트래블버블(여행안전권역)이 상호 방역체계에 대한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현재에도 안정적으로 유지되고 있고 현재 기준 유일한 귀국 후 격리 면제 국가다.

현재 2월까지 모든 출발일에 적용되는 혜택인 ‘$300 상당의 귀국용 PCR 검사비 지원’, 트래블버블을 통한 ‘여행객 1인 $100 지원’과 함께 ‘백신 접종 완료 청소년 대상 반값 할인 프로모션’을 추가했다.

기존 12세 미만에 적용되던 소아 50% 할인을 봄방학 기간 2월, 한 달 동안 18세 미만으로 확대해 성인 2명과 동반하는 청소년 1인은 성인의 반값 할인이 적용된다. 트래블버블을 통한 여행객이란 ‘여행사를 통한 패키지 일정으로 2인 이상의 인원이 같은 일정으로 여행하는 경우’다.

   
사이판 코랄 오션포인트CC

‘사이판 월드리조트 슈페리어룸 5일’은 사이판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대표 휴양 상품이다. 월드리조트는 전 객실이 남태평양을 바라보는 오션뷰로 사이판 최대 워터파크를 보유하고 있다.

특전으로 공항과 호텔 간의 이동 서비스, 전 일정 호텔 조식, 석식 포함과 아일랜드 관광 등이 제공되고 리조트 내에서 사이판 문화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해양 액티비티를 무료 이용할 수 있다.

또 제주항공을 이용해 2월 출발부터 바로 예약이 가능한 ‘사이판 코랄오션 리조트와 코랄C.C’를 연계한 골프 상품도 출시했다. 4일, 5일 체류 일정에 따라 각각 36홀, 54홀 라운드가 진행되며 현지서 동반자 조인 진행도 가능해 인원 모집에 대한 부담 없이 예약이 가능하다.

코랄오션 리조트는 럭셔리와 웰니스 힐링을 컨셉으로 리모델링돼 지난 1일 새롭게 문을 열었고 리조트 내부에 위치한 코랄오션포인트C.C는 남태평양 코발트빛 해안가를 따라 설계된 사이판 유일의 PGA 규격 골프장으로 화창한 날씨에 여유로운 황제 골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모두투어 사이판 상품 담당자는 “사이판은 백신 2차 접종률이 96.7%로 높은 편이고 현지 주민과 여행자들의 안전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곳”이라며 “국내 청소년 백신 접종률 증가 추세와 봄방학 시즌에 맞춰 청소년 반값 할인 혜택을 추가했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마포구 신촌로 196-1 이화빌딩 601호  |  대표전화 : 070-7789-1258
등록번호 : 서울 다 10797  |  발행·편집인 : 서윤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서윤근
Copyright © 2022 트래블레저플러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