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이벤트 / 뉴스 종합
‘도시미식탐험 홍콩’ 이벤트홍콩관광청, 현대백화점 '투홈'과 경품 이벤트
서진수 기자  |  gosu420@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2.09.08  21:09:5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홍콩 테마 밀키트 구매시 항공권∙명품백 등 경품 추첨 기회
스타 셰프 박찬일이 제안하는 홍콩식 덮밥 레시피 미식 경험

   
▲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홍콩관광진흥청은 오는 18일까지 현대백화점 식품 전문 온라인몰 ‘현대식품관 투홈’에서 홍콩 미식 캠페인 ‘도시미식탐험 홍콩’을 진행한다. 많은 사람들이 홍콩을 그리워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다채로운 미식문화 때문이기도 하다.

종류를 헤아릴 수 없는 딤섬과 쌀국수, 다양한 홍콩식 덮밥이 그리운 사람들은 오늘도 홍콩 쪽으로 머리를 두고 잔다. 홍콩에 다시 간다면 무엇을 먹을까. ‘도시미식탐험 홍콩’ 이벤트로 여행에 대한 그리움을 달래며 경품 획득의 기회도 잡아보자.

‘도시미식탐험 홍콩’은 현대식품관 투홈과 홍콩관광청이 손 잡고 준비한 홍콩 음식 문화 캠페인이다. 현대식품관 투홈 앱의 ‘도시미식탐험 홍콩’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홍콩 푸드 콘텐츠와 홍콩의 맛을 체험할 수 있는 밀키트 기획전, 푸짐한 경품이 걸린 프로모션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도시미식탐험 홍콩’ 이벤트 내 상품을 구매하면, 홍콩의 맛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홍콩 왕복 항공권, 명품가방 등 푸짐한 경품 득템의 기회가 열린다.

식탁 위로 날아온 홍콩

이번 이벤트에서는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의 홍콩 대중음식점 ‘호우섬’의 밀키트 3종을 최초로 선보여 눈길을 끈다. 호우섬은 서울에서 홍콩의 향기를 느껴보고자 하는 사람들이 찾는 홍콩 스타일 레스토랑으로 맑은우육탕면, 라구짜장도삭면, 라조장 소스, 마라소룡포(한정상품), 골드가든루이보스티, 레모닉블로썸우롱티 등 특색 있는 메뉴를 준비해두고 있다.

   
▲ 박찬일 셰프.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수제 딤섬·만두 브랜드 ‘서울만두’에서는 쇼마이와 샤오롱바오 외 4종의 만두 밀키트를 특별 할인가로 제공한다. 서울만두는 새우 함량이 월등하게 높은 ‘새우쇼마이’로 많은 단골을 확보하고 있는 딤섬 전문점이다.

현대식품관 투홈측은 홍콩 테마 상품과 함께 더욱 즐거운 미식 경험을 위한 ‘홍콩 식문화 가이드’, ‘스타 셰프 박찬일이 제안하는 돼지고기 덮밥 레시피’, ‘현재 홍콩에서 가장 핫한 레스토랑 가이드’ 등 온라인 콘텐츠도 준비했다.

항공권, 명품백, 한우세트 경품

도시미식탐험 홍콩은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 2종을 준비했다. 첫번째 이벤트, ‘홍콩 요리 먹고 홍콩 여행 가자!’는 현대식품관 투홈 앱에서 연관 상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1등에게는 캐세이퍼시픽 프리미엄 일반석 항공권과 비즈니스석 라운지 사용권 2매가, 2등에게는 프리미엄 일반석 항공권 및 비즈니스석 라운지 사용권 1매가 주어지며, 3등에게는 38만원 상당의 ‘바른고기 정육점’ 한우선물세트를 증정한다. 그밖에 5만 원 상당의 호우섬 식사권, 현대백화점 온오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H.Point 경품(1만, 2만 포인트)이 대량으로 준비되어 있다.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일인 18일로부터 2주 이내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두 번째 이벤트 ‘홍콩 미식왕을 찾아라’에서는 해당 기간 중 최대 금액 구매 고객에게 명품가방을 증정한다. 14일부터 16일 아침 10시에는 상위 10인의 순위를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종료 1주 이내 당첨자 선정 후, 2주 이내 개별적으로 안내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도시미식탐험 홍콩 이벤트는 홍콩에 다시 갈 날을 손꼽아 기다리는 여행자와 홍콩미식을 궁금해하는 쇼핑객을 위해 홍콩관광청과 현대식품관 투홈이 손잡고 진행한다. 홍콩미식을 알리고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홍콩의 추억을 간직한 사람들은 물론 일반 고객의 큰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서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마포구 신촌로 196-1 이화빌딩 601호  |  대표전화 : 070-7789-1258
등록번호 : 서울 다 10797  |  발행·편집인 : 서윤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서윤근
Copyright © 2022 트래블레저플러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