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래블 > 관광청
인천-타히티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타히티 관광청 x 하와이안항공 공동 진행
서진수 기자  |  gosu420@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4.06.03  17:34:5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A330-200 기종 투입, 호놀룰루-파페에테 매주 토요일 주 1회 운항

   
▲ 타히티관광청, 와이페이모어 프로모션 배너

타히티 관광청이 하와이안항공과 협력해 인천-타히티 노선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와이페이모어’와 ‘인터파크 트리플’을 통해 오는 7월 19일까지 진행되며, 탑승 기간은 올해 12월 28일까지다.

와이페이모어는 인천-파페에테 노선 예약 시, 국민카드 8% 청구 할인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 대상 하와이안 피자 쿠폰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네이버 항공권 사이트에서 타히티 허니문 항공권 검색 시 단독으로 노출돼 허니문을 계획하는 여행객에게 폭넓게 홍보될 예정이다.

6월 17일 시작해 한달간 진행되는 2차 프로모션은 인터파크 트리플에서 진행한다. 타히티 기획전 및 배너 프로모션은 홈페이지, 모바일,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을 통해 항공권 특가를 제공할 예정이다.

하와이안항공은 주 5일(인천 출발, 월, 수, 금, 토, 일) 인천-호놀룰루 노선을, 그리고 매주 토요일 주 1회 호놀룰루-파페에테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인천-파페에테 노선 출발 편은 저녁 9시 25분 출발해 호놀룰루 환승을 거쳐 현지 시각 저녁 9시 30분에 도착한다. 귀국 편은 현지 시각 저녁 11시 30분 출발해 인천국제공항에 그 다음날 오후 7시에 도착한다. 비행시간은 약 15시간 소요된다.

하와이안항공은 2024년 10월까지 인천-호놀룰루-타히티 노선을 운항해 허니문, 가족 여행 등으로 타히티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올여름, 타히티 테아후푸에서 파리 올림픽 서핑 경기가 열려 전 세계인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7월 4일부터 20일까지 타히티 파페에테에서 최대 규모의 댄스 축제, 헤이바 이 타히티(Heiva I Tahiti)가 열리며, 8월부터 11월까지는 고래 시즌으로 혹등고래 투어를 즐길 수 있다.

타히티 관광청 담당자는 “하와이안항공의 인천-타히티(파페에테) 노선을 알리고, 타히티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더욱 합리적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이번 프로모션 혜택으로 에메랄드빛 라군, 예술 같은 자연, 폴리네시아 문화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타히티로의 여행을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서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마포구 신촌로 196-1 이화빌딩 601호  |  대표전화 : 070-7789-1258
등록번호 : 서울 다 10797  |  발행·편집인 : 서윤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서윤근
Copyright © 2024 트래블레저플러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