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ICE > 호텔 & 리조트
멕시코, 칸쿤 · 로스카보스 허니문 ‘신세계’'세계안전위생 스탬프' 취득한 르블랑 칸쿤 vs 르브랑 로스카보스
서진수 기자  |  gosu420@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8.06  16:20:1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포스트 코로나 시대 안전하고 편안한 허니문 보금자리는 어딜까? 2021년 허니문을 계획하는 신혼부부들에게 멕시코 ‘칸쿤’과 ‘로스카보스’에 위치한 르블랑 스파 리조트가 주목받고 있다.

칸쿤과 로스카보스는 세계여행관광협회(WTTC)에서 '세계 안전 위생 스탬프(Global safety and hygiene stamp)'를 취득해 미국 정부로부터 관광객들이 여행하기 안전한 지역으로 인증 받아 여행객들을 받기 시작했다. 이들 두 지역에 위치한 르블랑 리조트는 위생과 청결관리 프로그램인 '퓨어리 팔레스'시스템을 수립해 안전하게 운영 중이다.

르블랑 칸쿤과 르블랑 로스카보스는 모두 아름다운 해변과 국제공항에서 가까워 접근성이 좋다. 또 숙박, 식사, 음료, 액티비티 등이 모두 포함된 5성급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로 허니무너의 취향과 잘 맞아 떨어진다.

▶카리브해의 활기찬 에너지를 즐길 수 있는 칸쿤
르 블랑 스파 리조트(Le Blanc Spa Resort, Cancun)

   
르 블랑 스파 리조트 칸쿤

트립 어드바이저의 트래블러 초이스 어워드 수상과 세계 최고 권위의 호텔 인증인 'AAA Five Diamonds'에서 다이아몬드를 획득한 휴양의 조건을 잘 갖춘 인증된 리조트다. '칸쿤'은 청춘들에게는 꿈의 허니문 휴양지이자 미국인들에게는 은퇴 후 가장 살고 싶은 곳으로 각인돼 있는 곳이다. 카리브해를 감싸고 있어 연중 온화한 기후를 유지하고 있으며 유카탄 반도 끝에 자리해 있고 여러 고급 호텔과 명품 매장, 고급 레스토랑 등이 밀집해 있어 럭셔리 허니문 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다. 무엇보다 르블랑 칸쿤에서는 버틀러 서비스, 럭셔리 부대시설 그리고 다양한 인터내셔널 다이닝 레스토랑까지 제공돼 허니무너들에게 더 없이 완벽한 허니문을 선사한다.

▶태평양해의 럭셔리 휴양지 로스카보스
르 블랑 스파 리조트(Le Blanc Spa Resorts, Los Cabos)

   
르 블랑 스파리조트 로스카보스

로스카보스는 한국인 관광객들에게 잘 알려진 칸쿤보다는 조금 생소한 여행지일 수 있지만, 특유의 한적함과 해안과 사막이 공존하는 이색적인 풍경으로 헐리우드 스타 및 셀럽들에게 인기 있는 휴양지다. 이 리조트는 오붓한 허니문을 보낼 수 있는 성인 전용 5성급 럭셔리 리조트로 에메랄드 빛 바다와 최고급 서비스를 자랑하는 곳이다. 리조트내에는 프라이빗 테라스와 오버 사이즈의 욕조가 구비된 스위트 룸 그리고 커플 마사지와 습식 스파가 제공되는 ‘블랑 스파’까지 갖춰져 있어 건강한 휴식과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허니문 목적지를 찾는 허니무너들이 주로 찾는다.

한편, '세계 안전 위생 스탬프'는 세계관광협회에서 세계 최초로 출시한 특별 안전 위생 마크로, 목적지의 관광 산업 회복을 도모하는 동시에 전 세계 관광객들에게 일관성 있는<세계 안전 표준 프로토콜>을 제공하기 위해 수립됐다. 특히 멕시코 정부는 칸쿤과 로스카보스를 방문하는 모든 관광객들의 안전을 위해 호텔, 리조트 등 관광 업체들의 재개 자격 조건을 강화하여 더욱 안전한 목적지로 거듭나고 있다.

서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마포구 신촌로 196-1 이화빌딩 601호  |  대표전화 : 070-7789-1258
등록번호 : 서울 다 10797  |  발행·편집인 : 서윤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서윤근
Copyright © 2021 트래블레저플러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