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레저 > 아웃도어 상품
하와이 ‘씨 라이프 파크’ 인기몰이지구촌 가족 여행객에게 사랑 받는 여행 필수 코스
오영교기자  |  crom234@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10.10  16:34:5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다양한 해양 동물 관람·체험 통해 교감의 시간 인기 짱!

   
 

‘씨라이프파크 하와이’. 오아후섬 동쪽의 아름다운 해안가 자리 잡은 이곳은 다양한 관광과 체험이 가득해 하와이 최고의 가족형 해양 테마파크로 꼽힌다.

돌고래와 악수하기, 키스하기, 수영하기 등 애정 어린 교감을 할 수 있는 돌고래 프로그램이 대표적이다. 특히 아이를 동반한 가족에게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풀장에서 진행되는 돌핀 엔 카운터 프로그램이 단연 인기다.

파크는 오전 9시30분부터 4시까지(6월~8월:~4시30분) 매일 문을 연다. 전체 관람 시간은 하루가 걸릴 수 있을 정도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구성되어 있다. 무엇보다 탁 트인 야외 공간에서 자연을 만끽하며 해양 동물을 바로 눈앞에서 관찰할 수 있는 것이 이곳만의 특별함이다.

   
씨라이프파크_ 항공 사진

파크 입장권만 소지해도 돌고래, 펭귄 등 다양한 해양 동물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는 각종 쇼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여기에 더해 바다사자, 바다거북, 새 먹이 주기 체험장 등 다양한 전시 및 체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방문객 편의를 위해 파크와 와이키키 주요 호텔을 오가는 왕복 셔틀도 무료로 운영하고 있다.

프로그램 예약 및 문의는 씨라이프파크 하와이 한국어 홈페이지(http://hawaiisealifepark.co.kr/)에서 할 수 있으며, 상시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모든 프로그램은 소수 정원으로 진행되는 만큼 최소 2주~4주 전 예약을 권장한다.

온 가족이 즐겁고 흥미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꾸며 놓은 하와이 대표 해양 관광 명소 ‘씨라이프파크 하와이’가 한국시장에서 세몰이를 하고 있다.

■예약 정보
안내 및 예약 전화: 02)2088-3362, 09:00 - 17:00
이메일: rsvn@aviewkorea.com
주소: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92, 광화문 오피시아 빌딩 1716호
㈜에이뷰 코리아 - 한국총판매대리점(GSA)

   
돌핀 엔카운터 프로그램

■씨라이프파크 하와이는...
하와이에 살고 있는 해양 동물들의 즐겁고 활기찬 생태를 눈앞에서 관찰할 수 있는 하와이 최고의 종합 해양테마파크다. 와이키키에서 차로 약 30분 거리에 위치한 이 곳은 오아후 섬 동쪽의 아름다운 해안 절경을 자랑하며 탁 트인 코올라우(koolau) 산맥과 마카푸우(Makapu'u) 해변의 전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하와이 바다가 한 눈에 들어오는 야외 공연장에서는 돌고래, 펭귄, 바다사자가 펼치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으며,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통해 해양 동물들과 친근하게 교감할 수 있다.

▶돌핀 라군 쇼 - 아름다운 하와이 바다가 한 눈에 들어오는 야외 공연장에서 돌고래들의 화려한 쇼가 펼쳐진다. 돌고래들이 점프하고 회전하며 때로는 수면 위로 높이 뛰어오르는 등 눈을 뗄 수 없는 흥겨운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지금까지 본 돌고래의 모습 중 가장 재미있고 스릴 넘치는 공연을 볼 수 있다.
▶하와이 오션 씨어터 쇼 - 탁 트인 시야를 자랑하는 야외 공연장에서 펭귄과 돌고래의 넘치는 끼를 감상할 수 있다. 각각의 해양 동물에 관한 정보와 보호 방법 등 조련사의 친절하고 재미있는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돌핀 엔카운터 프로그램

▶콜로헤카이 씨 라이온 쇼 - 행동이 빠르고 영리하며 장난치기 좋아하는 바다사자를 만날 수 있다. 조련사와의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며 춤추고 노래하기 등 다양한 재주를 부리는 바다사자의 흥겨운 공연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하와이안 푸른 바다거북 교육 - 바다거북에 대해 호기심이 있다면 이 교육을 놓치지 말아야 한다. 씨라이프파크는 공인된 시설을 갖추고 전문가들과 협력해 해양 생물에 대한 이해와 인식을 높이려는 프로그램이다. 숙련된 조련사가 정해진 시간에 따라 바다거북에게 먹이를 주는 동안 눈앞에서 바다거북의 생태에 대해 학습할 수 있다.
▶바다사자 먹이주기 - 바다사자에게 먹이를 주며 직접 눈앞에서 관찰할 수 있다. 캘리포니아 바다사자는 북아메리카 서부 해안에서 발견되며 암컷은 몸무게가 최대 137kg, 수컷은 약 454kg까지 나가기도 한다.
▶펭귄 서식지 - 물속에서 튀어 오르고 햇빛을 쬐며 먹이를 먹는 등 펭귄의 일상을 관찰할 수 있다. 조련사는 멸종 위기에 처한 놀라운 훔볼트(Humboldt) 펭귄을 소개하며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한다.

   
돌핀 엔카운터 프로그램

▶하와이 몽크바다표범 - 하와이를 중심으로 서식하는 하와이 몽크바다표범은 멸종 위기에 처한 종으로 현재 약 1000여 마리 정도 남아 있다. 해변에서 몽크바다표범을 만난다면 가까이 다가가지 말고 멀리서 지켜봐 줘야 한다.
▶바닷새 보호구역 - 씨라이프파크에서는 병이 들거나 부상을 입어 다시 야생으로 돌아갈 수 없는 많은 새들을 보호하고 관리하며 그들의 재활에 힘쓰고 있다. 큰 군함새 '이와(Iwa)'를 비롯해 하와이에만 서식하는 다양한 바닷새들을 만날 수 있다.
▶메인 기념품숍 – 기념품 숍에서는 씨라이프파크에 살고 있는 해양 동물과 관련된 다양한 종류의 상품 및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있으며 체험형 프로그램에서 돌고래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구매할 수 있다. 장난감, 기념컵, 엽서, 인형 등 귀엽고 사랑스러운 기념품이 준비되어 있다.
▶비치보이 라나이 푸드코트 - 바다사자 체험장과 푸른 태평양 바다가 눈 앞에 보이는 야외 공간에서 멋진 전망을 감상하며 가벼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전통 하와이안 스타일의 플레이트 런치와 햄버거, 피자, 치킨, 핫도그 등 다양한 스낵거리도 판매하고 있어 원하는 대로 선택이 가능하다. 씨 라이온 까페에서는 토끼섬이 보이는 눈부신 전망과 함께 하와이안 쉐이브 아이스, 과일 스무디 등 여러 종류의 음료 및 스낵거리를 즐길 수 있다.

■ ~ 12월31일까지의 시간표
▷10:00 하와이 오션 씨어터 쇼 ▷10:45 펭귄 서식지 / 조련사 설명 ▷11:00 하와이안 푸른 바다거북 교육 ▷10:45 바다사자 먹이주기 ▷11:15 콜로헤카이 씨 라이온 쇼 ▷12:30 돌핀 라군 쇼 ▷13:00 돌고래 먹이주기 ▷14:00 하와이 오션 씨어터 쇼 ▷14:20 펭귄 서식지 / 조련사 ▷14:25 하와이안 푸른 바다거북 교육 설명 ▷15:00 콜로헤카이 씨 라이온 쇼 ▷15:00 바다사자 먹이주기 ▷16:00 하와이 오션 씨어터 쇼 (성수기 이용시간)

 

#씨라이프파크 하와이#하와이 오아후 씨라이프파크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http://channel.pandora.tv/channel/video.ptv?ch_userid=vj8282&prgid=53567080
럭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마포구 신촌로 196-1 이화빌딩 601호  |  대표전화 : 070-7789-1258
등록번호 : 서울 다 10797  |  발행·편집인 : 서윤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서윤근
Copyright © 2017 트래블레저플러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