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ICE > 호텔 & 리조트
라한호텔 그룹, ‘알로하 써머 패키지' 선봬경주, 전주, 울산, 목포, 포항까지.. 전국의 라한호텔서 만나는 하와이
서진수 기자  |  gosu420@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8.03  19:10:03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국내 여행객 겨냥 하와이 맥주, 컬러 썬스틱 등 ‘알로하 기프트’ 증정

   
라한호텔 그룹 & 하와이 관광청, 알로하 써머 패키지

코로나19에 이은 장마전선의 한반도 장기체류로 도심지 호텔에서 숙식을 해결하는 이른바 ‘호캉스’가 뜨고 있는 가운데 라한호텔(구 현대호텔) 그룹은 하와이 관광청과 손잡고, 하와이 콘셉트를 담은 전사 ‘알로하 써머’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라한셀렉트 경주, 라한호텔 전주/포항,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목포 등 전국의 총 5개 라한호텔이 참여하고 있다.

투숙객에게는 하와이 맥주와 컬러 썬스틱, 알로하 컬러링 엽서 등으로 구성된 ‘알로하 기프트’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호텔 내 수영장과 식음업장을 비롯한 부대시설 할인 혜택 등 호캉스족과 국내여행객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또 하와이 관광청과의 협업으로 진행되는 만큼, 기간 내 각 호텔에서는 하와이 콘셉트의 포토존을 마련하고, 고객 참여형 SNS 이벤트 역시 진행한다. 포토존을 비롯해 호텔 곳곳에서 하와이 감성의 인증샷을 찍어 하와이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gohawaiikr)을 태그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여 프론트데스크에 제시하면 하와이 에코백, 손수건, 텀블러, 파우치 등 특별 기프트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8월1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라한호텔 공식 인스타그램과 하와이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라한 셀렉트 경주의 실외수영장

먼저 라한호텔 그룹 내 최상위 브랜드인 ‘라한셀렉트 경주’의 패키지는 ▲Hillside 디럭스룸 1박 ▲2인 조식뷔페 ▲실내외수영장 2인 ▲알로하 기프트(하와이 맥주 2병, ‘앤샤카’ 컬러 썬스틱 1개, 알로하 컬러링 엽서) 증정 ▲키즈라운지 ‘원더랜드’ 50% 할인 ▲사우나 50% 할인 ▲헬스장 무료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투숙은 8월31일까지 가능하며 가격은 26만원부터다. (세금포함)

전주한옥마을에 위치한 ‘라한호텔 전주’에서는 ▲씨티뷰 디럭스룸 1박 ▲2인 조식뷔페 ▲한옥뷰 루프탑 야외수영장 2인 ▲풀사이드바 1만원 바우처 ▲알로하 기프트(하와이 맥주 2병, ‘앤샤카’ 컬러 썬스틱 1개, 알로하 컬러링 엽서) 증정 ▲북스토어&카페 ‘전주산책’ 북카페 음료 10% 할인 ▲헬스장 무료 등의 혜택을 마련했다. 투숙은 8월 31일까지 가능하며 가격은 19만5000원부터다. (세금포함)

   
라한호텔 전주의 루프탑 스위밍 풀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의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 ▲실내수영장/사우나/헬스장 2인 ▲알로하 기프트(하와이 맥주 2병, ‘앤샤카’ 컬러 썬스틱 1개, 알로하 컬러링 엽서) 증정 ▲써머 프로그램 무료이용(일산 해수욕장 비치하우스, 관광지 투어, 어린이 그림공모전, 패밀리 게임존, 제휴 할인 쿠폰 등)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3만원 추가 시 2인 조식뷔페를 이용할 수 있으며, 투숙은 8월 31일까지 가능하다. 가격은 12만원부터다. (세금포함)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의 경우, ▲디럭스룸 1박 ▲2인 조식뷔페 ▲실내수영장 2인 ▲수영장 스낵바 이용 시 음료 1+1 혜택 ▲알로하 기프트(하와이 생맥주 2잔, ‘앤샤카’ 컬러 썬스틱 1개, 알로하 컬러링 엽서) 증정 ▲키즈라운지(호텔 9층) 오락기 코인 10개 증정 ▲써머 프로그램북(목포 맛집 할인쿠폰 포함) 증정 ▲호텔 내 식음업장 15%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투숙은 8월 23일까지 가능하며 가격은 19만2000원부터다. (세금포함)

   
라한호텔 전주

‘라한호텔 포항’에서는 ▲오션뷰 디럭스룸 1박 ▲2인 조식뷔페 ▲알로하 기프트(‘앤샤카’ 컬러 썬스틱 1개) 증정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1시) ▲요트투어 업체 ‘요트데이’ 이용 시 할인 ▲서핑강습 업체 ‘서프홀릭’ 이용 시 할인 등의 혜택을 마련했으며, 호텔 1층 로비에 마련된 알로하 포토존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후 프론트데스크에 제시하면 하와이 맥주 2병을 무료로 증정한다. 투숙은 8월 31일까지 가능하며, 가격은 14만9500원부터다. (세금포함)

이와 더불어 알로하 써머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엘르’ 수경 1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하고(단, 포항제외) 차량공유업체 ‘쏘카’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24시간 이상 대여 시, 각 지역 내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유효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백상석 라한호텔 그룹 영업마케팅 전무는 “최근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해외 대신 국내여행을 떠나는 트렌드를 반영해 하와이 관광청과의 협업으로 국내에서도 이국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출시 한 것”이라며 “호텔을 찾은 고객들이 하와이 콘셉트를 담은 기프트는 물론 호텔 내 마련된 알로하 포토존과 다양한 부대시설 등을 만끽하며 올 여름, 더욱 시원한 휴가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서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마포구 신촌로 196-1 이화빌딩 601호  |  대표전화 : 070-7789-1258
등록번호 : 서울 다 10797  |  발행·편집인 : 서윤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서윤근
Copyright © 2021 트래블레저플러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