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레저 > 골프투어
흔들린 골프... 우리는 다시 동계 규슈로 간다기리시마 / 미야자키 온천 & 골프 상품 '눈에 띄네'
서진수 기자  |  gosu420@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8.22  04:23:53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일본 골프.
워낙 유명하고 쟁쟁한 코스가 많다지만 단박에 달려가고픈 곳들이다.
면면이 보여 지는 畵面하며 푸근하게 감싸 안는 배려까지...
올 겨울엔 온천관광을 겸한 골프코스로 떠나볼까

   
정겨운 리젠트 미야자키

■리젠트 미야자키CC
기리시마의 대자연, 드라마틱 보이의 탄생

일본 가고시마縣을 중심으로 하는 미나미 큐슈의 주요 경승지를 품에 안았다.

국립공원 기리시마 산을 중심으로 사쿠라지마, 사타 곶, 사쓰마 반도 남해안을 중심으로 하는 긴코 만, 야쿠 등 내로라하는 지역과 함께 한다.

기리시마 리젠트 미야자키CC.

1992년 7월에 개장한 정규 18홀6821y(72) 규모의 골프코스다. 코스 설계는 ‘시니어 슈퍼스타’라 불리는 트레비노가 완성했다.

기리시마 연산 바위자락, 타카치호 봉우리의 웅대한 자연을 갤러리로 연중 최고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전나무 숲으로 휘둘린 코스 레이아웃은 모든 골퍼들로부터 찬사를 받는다.

   
   
가고시마 국제CC

■가고시마 국제CC
사쿠라지마 向한 굿 샷! 스트레스여 가라~

사계절 온난한 남국의 대자연과 지형의 장점을 최대한 살린 가고시마 국제 골프클럽은 무엇보다 여유 있는 개방감이 넘치는 플레이를 만끽 할 수 있다.

100만㎡의 광대한 부지를 고급스럽게 사용해, 개성 풍부한 18홀을 디자인 했다. 6276y(72파) 규모다.

가고시마 국제 골프클럽은 웅대한 사쿠라지마의 봉우리를 감상하면서 다이나믹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멋진 풍광을 자랑한다.

골프코스의 거리는 대체적으로 짧은 편이지만 각 홀마다 벤트 그라스와 고려잔디, 두 개의 그린으로 조성돼 있다. 국내골퍼들이 즐기는 겨울철과 차별화 하고 있다. 큐슈 최남단 가고시마현에 속한 기리시마는 일본 최고의 온천 수질을 자랑하는 곳으로 유명한 최고의 온천 마을이다.

   
케도인 리조트

■Travelleisure+ Tip~ 부담 없이 떠나라
가자골프... 주중 1박2일(36홀) 49만9천원부터 5박6일 상품까지

가자골프를 운영하고 있는 ㈜예은항공여행사(대표 김수호.(02)365-8226)에서는 ‘기리시마/미야자키 온천&골프’상품을 다양한 일정으로 소화 할 수 있는 상품을 구성, 출시했다

   
기리시마 캐슬호텔

숙소는 가고시마현 기리시마 온천마을 내 ‘기리시마 캐슬 호텔’이다. 라운드 후의 피로를 온천욕으로 풀고 바이킹 뷔페 식사를 즐긴다.

이 상품에는 숙박, 항공료, 유류할증료, 각종TAX, 그린피, 카트료 등 골프에 필요한 비용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단, 캐디(경기 도우미)선택과 중식은 별도다.

#가자골프#기리시마 미야자키#드라마틱 보이#리젠트 미야자키#travelleisure+#jj보헤미안
서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http://channel.pandora.tv/channel/video.ptv?ch_userid=vj8282&prgid=53567080
럭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마포구 신촌로 196-1 이화빌딩 601호  |  대표전화 : 070-7789-1258
등록번호 : 서울 다 10797  |  발행·편집인 : 서윤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서윤근
Copyright © 2018 트래블레저플러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