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레저 > 아웃도어/레저/여행상품/크루즈
‘홍콩을 색다르게 즐겨 보세요!‘홍콩관광청, ‘홍콩 아웃도어 페스티벌’ 개최
서진수 기자  |  gosu420@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4.02.07  14:50:03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요가, 트레킹, 러닝 등 다채로운 아웃도어 액티비티로 색다른 매력의 홍콩 경험 기회
아시아나항공 특가, 클룩 할인 쿠폰, 아이더 최대 30만 원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 제공

   
▲ 홍콩 아웃도어 페스티벌 홍보 이미지

홍콩관광청이 홍콩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홍콩 아웃도어 페스티벌(Hong Kong Outdoor Festival)’ 프로모션을 오는 3월 16일부터 17일, 22일부터 24일까지 각각 진행한다.

‘홍콩 아웃도어 페스티벌’은 요가, 트레킹, 그리고 러닝을 즐길 수 있는 홍콩의 대표적인 아웃도어 관광지를 알리고, 관광객에게 홍콩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했다.

프로그램은 ▲선셋 시티요가 ▲드래곤스 백 트레킹 ▲도심 나이트러닝 총 3가지 클래스로 구성됐다. 참가비는 2만 원이며 클룩(Klook)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 홍콩 하버시티 오션터미널 덱에서 즐기는 선셋 시티 요가

선셋 시티요가는 하버시티 오션터미널 덱에서 전문 강사가 진행하는 야외 요가를, 드래곤스 백 트레킹은 홍콩섬의 전경과 자연을 한눈에 담으며 트레킹 코스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도심 나이트러닝은 아름답기로 유명한 홍콩의 야경을 볼 수 있도록 빅토리아 하버를 따라 코스를 구성했다.

클래스에 참가하는 모든 참가자에게는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는 인생샷 스냅사진뿐만 아니라 클래스별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선셋 시티요가 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는 요가 매트를 지급하고, 럭키드로우를 통해 50명에게 5만 원 클룩 바우처를, 2명에게는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 제품을 각각 선사한다.

드래곤스 백 트레킹 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는 홍콩 시내에서 드래곤스 백을 오가는 왕복 전세 차량을 제공하고, 30만 원 상당의 아이더 윈드재킷도 각각 증정한다.

도심 나이트러닝 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아이더 티셔츠를 제공하고, 러닝 세션 이후 다른 참가자와 친목을 다질 수 있는 ‘맥주 네트워킹’에 참여하면 맥주 1잔도 제공돼 러닝 후 홍콩의 밤의 정취도 나눌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아시아나항공의 홍콩행 왕복 항공편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클룩에서는 2월 5일부터 16일까지 신청하는 참가자에 한해 1만 원에 프로그램에 참가할 수 있는 얼리버드 세일도 진행된다.

   
▲ 홍콩 아웃도어 페스티벌 홍보 이미지

이번 ‘홍콩 아웃도어 페스티벌’ 프로모션은 홍콩관광청과 홍콩 하버시티, 클룩, 아이더, 아시아나항공 및 모두투어, 노랑풍선, 참좋은여행, 교원투어, 롯데관광, 인터파크, 온라인투어, 타이드스퀘어, 클럽로뎀 등 총 9개의 국내 유수의 여행사가 함께 한다.

유민영 홍콩관광청 마케팅 부장은 “홍콩은 도심에서 30분이면 해변과 트레킹을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아웃도어 여행지”라며 “출근 전 바다에서 수영하거나 자연 속에서 산책하고, 퇴근 후에는 도심에서 세계적인 나이트라이프를 즐기는 홍콩 사람들처럼 한국인 여행객도 요가, 러닝, 트레킹과 함께 홍콩을 진정으로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서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마포구 신촌로 196-1 이화빌딩 601호  |  대표전화 : 070-7789-1258
등록번호 : 서울 다 10797  |  발행·편집인 : 서윤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서윤근
Copyright © 2024 트래블레저플러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