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래블 > 여행종합
하나투어, ‘어메이징 프라이스’ 실시6월 10일부터 단 5일간 항공 및 호텔 최대 80% 할인 프로모션
서진수 기자  |  gosu420@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4.06.11  12:47:33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매일 10시 오픈런 특가, 회원 전용 할인 및 쿠폰, 100% 경품 증정 등 혜택 다양

   
▲ 하나투어, ‘어메이징 프라이스’ 이미지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10일 오전 10시부터 14일 오후 5시까지 하나투어 회원을 대상으로 항공 및 호텔을 최대 80% 할인하는 ‘어메이징 프라이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메이징 프라이스’ 프로모션에서는 ▲일본 ▲베트남 ▲괌 ▲방콕 ▲하와이 등 여름휴가 인기 도시 중심의 항공 및 호텔, 내맘대로 서비스를 이용한 항공+호텔 결합 상품을 최대 8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아침 10시 오픈런 특가도 준비했다. 첫날인 10일에는 대만, 샌프란시스코, 괌 항공권과 다낭, 괌, 방콕 호텔 상품을 특가로 선보였다.

더불어 최대 4만 원의 할인을 즉시 적용하는 앱 쿠폰을 선착순 지급하며, 항공권 구매 고객에게는 해외호텔 7% 할인쿠폰이 자동 발급된다. 최대 10만 원의 카드사 할인 혜택도 있다.

오는 14일까지 항공, 호텔 동시 구매 고객 대상 100% 경품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항공, 호텔 구매 후 기획전 페이지 내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해외 호텔 무료 숙박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음료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최근 하나투어는 싱가포르항공, 에어프랑스, KLM 등 7개의 주요 항공사와 여행사 간 직거래 판매 서비스인 NDC(New Distribution Capability)를 도입해 서비스 고도화와 항공권 가격 경쟁력 강화에 나서고 있다.

NDC는 IATA(국제항공운송협회)가 제정한 항공권 예약·판매 기술 표준으로 항공사의 자체 API를 여행사·OTA(온라인 여행사)에 연동해 직거래할 수 있는 컨텐츠다. 실시간 항공 및 예약 정보를 관리하고, 고객에게 가격과 상품, 서비스 측면에서 확장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휴가를 앞두고 여행 경비 부담이 커진 고객들에게 최대의 혜택을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자유여행객이 선호하는 항공 및 호텔 할인 행사를 다양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서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마포구 신촌로 196-1 이화빌딩 601호  |  대표전화 : 070-7789-1258
등록번호 : 서울 다 10797  |  발행·편집인 : 서윤근  |  청소년보호책임자 : 서윤근
Copyright © 2024 트래블레저플러스. All rights reserved.